얀데렐라 다운로드

항상 신뢰할 수 있는 Chondritic 사운드 라벨에서 질 식 드 론, 또한 슈퍼 제한 카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bandcamp 새로운/주목할 8 월 28, 2017 그는 처음 1682에서 제안 했지만 후작 드 dangeau에 대 한 거부 되었습니다. 다음 년 colbert가 죽고 라 퐁텐 느는 다시 임명 되었다. boileau는 또한 후보자 이었다, 그러나 첫번째 투표는 비평가를 위해서만 7에 대하여 fabulist 16 표를 주었다. 그의 동의는 선거를 위해 그러나 절대적인 대다수의 실패의 경우에는 두번째 투표를 위해 필요 했던, 임금은, 아 프 다 만족 하, 선거는 보류 하는 남겨 두었다. 또 다른 공석이 발생, 그러나, 몇 개월 후, 이러한 boileau 선출 되었습니다. 킹은 effusively 선택의 여지가 승인, 추가, pouvez incessamment recevoir 라 폰 테 인, 일리노이 provia 다 봉 세이 지. [4] La fontaine의 수많은 일은 3 개의 전통적인 사단으로 떨어진다: 우화, 이야기 및 잡다한 (를 포함 하 여 극적인)는 작동 한다. 그는이 중 가장 먼저, 어느 프랑스어 구절에서 수집 하는 우화의 전통은 중세에 다시 도달 피크로 오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.

비록 이러한 이전 작품 들이 제목에 이솝을 참조 하십시오, 그들은 더 최근의 소스에서 많은 우화를 모았습니다. 제일 중에는 마리 드 프랑스의 yopet (1190)과 질 core젯의 레 우화 뒤 très ancien esope, mises 엉 rithme 프랑수 아즈 (1542) 했다. 진 드 라 폰 테 어 (IPA: [ʒɑ̃ də La fɔ̃tɛn]; 7 월 8 일 1621-4 월 13 1695) 프랑스 fabulist와 17 세기의 가장 넓게 읽힌 프랑스 시인의 한 이었다. 그는 그의 우화를 위해 특히 알려져 있다, 프랑스에 있는 유럽과 수많은 양자 택일 버전의 맞은편에 연속적인 fabulists를 위한 모형을 제공한, 그리고 프랑스 지역 언어에서. 그것은이 시간에 대 한 후회 뒤 비유 colobier, 그래서 프랑스 문학의 역사에서 유명한의 사중주 형성 되었다. 그것은 라 퐁텐, 라신, boileau과 molière, 누구의 마지막으로 구성 되어 거의 라 퐁텐, 다른 두 사람은 상당히 젊은 같은 나이 였다. chapelain 또한 동인에서 외부인의 일종 이다. 많은 일화,이 회의에 대해 꽤 분명 외경, 있습니다. 가장 특징은 아마도 그 chapelain의 재 수 Pucelle의 복사본은 항상 테이블, 라인의 특정 번호에 누워 있는 회사에 대 한 범죄에 대해 처벌을 임명 했다 주장 이다. 이 동인은, 그러나, 아도니스와 함께, 1669까지 인쇄 되지 않았습니다 큐 피드 및 프시 케 스토리,의 라 폰 테의 버전의 인사 이름 거짓 아래 가구. [1] 그의 결혼의 더 이른 년에서 조차, La fontaine는 파리에서 다량 인 것을 보인다, 그러나 그가 자본에 일정 한 방문자에 어 울렸다 대략 1656까지이 지 않았다.

유일한 비정 기 했다 그의 사무실의 의무,이 아닌-거주지와 호환 했다. 그것은 그가 그의 문학 경력이 시작한 30 지나서 때까지이 지 않았다. malherbe의 독서, 그것은, 처음으로 그를, 하지만 시적 공상을 일깨웠다 그는 시간의 패션에 아무것도 하지만 사소한 일을 시도 했다-epigrams, balades, rondeaux, 등 [1] 라 폰 테 인 지속적인 인기의 추가 증거에 그의 모습입니다 프랑스 혁명의 2 학년에서 카드를 재생. [24]이 팩에서 특허권 사용료는 Philosophes로 알려져 있는 합리화 자유 사상가에 의해 전치 된다, 그리고 반 어의 fabulist는 스페이드 왕으로 수치 한다. 그는 그의 동상의 왕 위원회에 의해 입증 된다 것과 같이, bourbon 피해 복구 동원에 더 적은 대중적이 아니었다. 그 외에, 프랑스 시리즈의 위대한 남성 자크-édouard gat뛰로 설계 된 시인의 머리를 묘사한 1816 청동 기념 메달이 있었습니다. [25] 최근 hioire de 프랑스 시리즈에서 그의 옆쪽으로 자리가 주어진 전망이 계속 있다. [26] 머리의 라 폰 테 인은 또한 100 프랑 동전에 그의 죽음의 300th 기념일을 기념 하기 위하여 나타났다, 여우의 우화 및 까마귀가 묘사 되는 반전에. [27] 또 다른 기념 그 해에 포함 된 2.80 유로 페이블 우표의 스트립, 합성 폴더의 통화 없이는 분리형 초상화 나타났다.

Leave a comment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