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료 효과음 다운로드

당신이 거기에서 이러한 파일을 사용 하는 방법, 하지만 자신의 사업이 영국 BBC 방송의 음향 효과를 보관 하 여 브라우저에서 당신이 누군가를 하 고, 음, 아무것도 소리가 필요 다음 시간에 좋은 북마크입니다. 그리고 그것은 영국 BBC 방송의 공식 로열티-무료 사운드 컬렉션에 대 한 $5000 ponying 보다 훨씬 더 나은 솔루션. MediaCollege.com-위의 사이트와 마찬가지로, MediaCollege.com 귀하의 상업적 또는 개인 프로젝트에 대 한 음향 효과를 제공 합니다. 그들은 무료 이며 범주로 정렬 됩니다. sonnyboo-sonnyboo 다큐멘터리 프로젝트, 영화 제작 등을 위한 것입니다 음향 효과를 제공 합니다 일부는 카테고리의 아기, 괴물 등 포함 playonloop-playonloop 어떤 창조적인 미디어 작품과 양복 전문 예술가와 크리에이터에 이상적입니다 프리미엄 품질의 음향 효과를 제공 합니다. 이 서비스는 현재 베타 버전입니다, 하지만 당신은 다이빙을 할 수와 BBC의 사운드 효과 웹사이트에 지금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. pachd-이상 80 무료 음향 효과 pachd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거기에 영국 BBC 방송 보다 더 많은 음향 효과를 사용 하는 몇 가지 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, 그래서 그 소식은 지금은 16000 이상의 FX는 무료 다운로드에 해당 하는 이상의 만든 뉴스에서 큰 관심을 수 밖에 없다. 어도비 오디션 음향 효과-어도비 오디션은 분류 효과의 압축 아카이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비압축, 로열티 없는 오디오 효과의 수천을 제공 합니다. opsound-opsound 카테고리와 장르의 광범위 한 즉, 주변, 클래식, 국가, 디스코, 인디, 재즈, 벨소리, 등의 음향 효과를 수백 개의 호스트 premiumbeat-premiumbeat에는 많은 종류에서 배열 된 120 이상의 음향 효과가 있다. 이러한 효과는 모든 상업적 또는 개인 프로젝트에 유용 합니다. OLPC에 의해 무료 사운드 샘플-이 사이트에서, 당신은 다목적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 한 44 kHz의 사운드 샘플을 발견할 것 이다-상업 것 들을 포함 합니다.

soungle-소리에 대 한 다른 검색 엔진, soungle 키워드의 도움으로 음향 효과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여기에 자사의 거 대 한 데이터베이스 덕분에 많은 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. cc 탐색 – cc 탐색은 모든 종류의 창조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이 웹 위로 모두 로부터 고품질 건전 한 효과를 찾을 수 있게 하는 온라인 탐색 도구 이다. Free-Loops.com –이 플랫폼은 드럼 루프, synth 루프, midi 파일 등의 범주로 나누어 7000 CC 이상의 라이센스 소리와 루프를 제공 합니다. 친애 하는 fredeunders, 여기 일 들이 freound 데 브 세계에서 일어나 고 우리의 월간 목록입니다. 다시 말하지만, 배포 된 것 들의 대부분은 오히려 작은 개선: 검토 인터페이스에서 업데이 트와 “” 페이지를 검토 보류 소리입니다. 의 사용을 허용 하지 … 계속 읽기 → 읽기 전체 항목 jl 녹음 스튜디오-jl 녹음 스튜디오는 자신의 생산 집에 대 한 음향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새 소리, 환경 소리, 등등 같이 음악의 넓은 종류를 포함 한다.

SoundJay.com – 당신이 16 비트 스테레오와 44.1 khz 이나 48 khz 질과 더불어 약간의 로열티 자유로운 사운드 트랙을 찾고 있다면 그 경우에는 SoundJay.com은 당신이 필요한 단지 건전 한 효과를 주최 한다. 더욱, 모든 소리는 빨리 횡단을 위한 종류에서 배열 된다. recordist-recordist 무료 음향 효과 수백명의 컬렉션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. 이러한 오디오 트랙은 MP3 형식으로 고품질의 오디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vocalal다운로드가-로열티-무료 사운드 효과 vocalal다운로드가에서 선명한 오디오를 제공 하 고 WAV 형식으로 왔습니다. 당신은 뿐만 아니라 그것을 다운로드 트랙을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. soungator-soundgator는 타자기의 그런 독특한 소리를 포함 범주의 그들의 목록을 통해 사운드 효과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, 화재 경보기 등 freound 크리에이 티브 코몬즈 라이센스 소리의 협업 데이터베이스입니다. 소리를 찾아보고, 다운로드 하 고 공유 하십시오. 거기에 온라인으로 자원의 수천 사운드 효과를 다운로드 하는, 그러나, 그들 모두는 당신이 또한 무료로 고품질의 소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comment

Comments are closed.